반응형

드디어.. 제니에게 급수기를 사주었다. ㅋㅋㅋ
뭐 이제 이틀차라 잘 먹는 것 같은건…… 아니고…
그냥 쳐다도 안본다. 첫날 좀 관심 보이다가…
어케해야하지… 내가 안볼때 먹는 것인가???
얘는 맨날 욕실 들어와서 욕실 물을 핥아 먹는다…
하 진짜 스트레스…. ㅡㅡ…. 물 다 밟고 다니고.
그래서 거품 먹으면 안좋은게 급수기 산건데 .. ㅠㅠ
좀 지나면 인제 지가 먹것징 ㅠㅠ

그래도 설치 후에는 곧잘 먹었다 ㅋㅋ
빙구짓은 보너스 ㅋㅋㅋㅋㅋ

애플은 아닌데 애플이라고 써있다… 뭐…
억지로 사과 갖다면 사과 같을 수는 있어. 인정. ㅋㅋ

사진에 냥이 표정이….;;;;
예사롭지 않다 ㅋㅋㅋㅋ 정말 예사롭지 않다….
뭐랄까….. 약 먹은 애 같기도 하고 무섭기도하고.
암튼 그런 느낌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서가 매우 디테일해서 굳굳 ㅋㅋㅋㅋ
(딱히 어려울 건 없지만서도……;;;;) ㅋㅋㅋㅋ


발로 먹는거 아니야…… 장난감 아니야 ㅠㅠ

이마에 물튄다….;;;;;;
ㅋㅋㅋㅋㅋㅋ


귀엽다…. ㅠㅠ
겁나기엽다 진짜 ㅠㅠㅠㅠㅠ 크흐ㅠㅠㅠ
잘 먹어줘랑 ㅠㅠ 그거면 된다 ㅠㅠ
화장실에서 물 먹지 말고 제발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