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4월에 태어나서 엄빠랑 2달을 잘 보내고~ 
아직 아무 개념 없을 때, 냅다 가서 분양을 받아온 울집 막내 제니~~ ㅋㅋ 
이제 온지 두달이 다 되서 적응도하고...;;;
사고도 겁나 치고... 어제도 화분 엎어서 ㅡㅡ;;; 내가 아끼는건데... 
밤 10시에 아빠 개고생 시키고........ 

엊그제는 아빠 커피 책상에 엎어서 ㅡㅡ;;; 레오폴드 망가뜨릴 뻔하고.... 
이...녀...ㄴ..... 하... 확... ㅠㅠ...............
그래도 집에오면 냥냥거리고 찾는거 보면 겁나 이쁘고 ㅋㅋㅋㅋㅋㅋ
집사 힘들까바 틈틈히 빙구짓도 엄청 해주고 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카메라에 담지 못해 아쉬울 때가 어찌 그리 많은지..... ㅋㅋㅋ
쓰레기통에 거꾸로 쳐박히고, 변기에 빠지고, 오빠 오줌싸는게 구경하다 오줌맞고.... 
하.. 진짜 파란만장하다.... ;;;; ㅋㅋㅋㅋㅋㅋ 

이번엔 운좋게 ㅋㅋㅋ 월드컵에 진심인 제니를 발견!!! ㅋㅋ 
무려!! 맥시코전.... 대패.......... 하.. ㅠㅠ 제니가 이럴때만해도 분위기 괜찮았는데 ㅠㅠ.... 

그래도 제니가 최선을 다해 응원했다... 
나는 이걸로 만족한다 ㅋㅋㅋㅋㅋ (뭐 일단 움직이니깐 잡고 보자 한거지만...ㅋㅋㅋㅋ)

오늘도 캣타워에 널부러져 자는 모습을 찍어봤는데 ㅋㅋㅋ 
자주 올려봐야겠다.. ㅋㅋㅋ 

(집사야~~~ 마이 덥다~~~ 어휴.... ㅋㅋ) 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