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다녀온지… 한달 반정도가 지난 듯 하지만…
어쨋든 ㅠㅠ 올리려고 사진도 찍어 놓은터라~
늦게나마 올려보는 포스팅.
볼것도 많았고 살 것도 많았지만!!!!
필요한 것만 샀다….!!!! (돈 없엉… ㅠㅠㅠㅠ)
캠핑카 너무 갖고 싶었다….. ㅠㅠ ㅋㅋㅋㅋ

언젠간. 돈이 있다면 캠핑카를 살…….
근데 내성격에 요새 많이들 하는 옛날 봉고사다가 캠카로 개조하는 뻘짓거리!! 사서 고생을 하지 않을까 싶다….. ㅋㅋㅋ

크레모아에서 많이 나눠주고 있는…..
몇개(?)주서와서 지인들 노나줬다!! ㅋㅋ
다들 크레모아 하나씩은 갖고있……;;;;; ㅋ

전시장 맵.
9일 토요일 오후에 갔더니만 사람도 무진장 많고 많고 많았다….;;;;; 치여서 뭐 제대로 보기도 힘든 느낌 ㅠㅠ
그래도 잘잘 살거사서 나왔다!! ㅋㅋㅋ

같이간 부라덜들이랑 한컷. ㅋㅋㅋ
즐거웠다지. 초핵피곤했지만 ㅋㅋㅋ

크레모아를 드디어 구매했다 ㅋㅋㅋ
프…플렉스!!! ㅋㅋㅋㅋㅋㅋㅋㅋ
한개 더사면 매맞을까바 참았다…..
마이 참았다. ㅠㅠㅠㅠ 있는 랜턴가지고 잘 써봐야징. ㅠㅠ

이거는 없던 박스 받침대.
두개만 더 사고 싶었는데. 일단 잘 써보고 위치도 잘 잡아서 더 살일 없게 만들어 봐야지……
고만 쓰자 ㅡㅡ 매주 캠 다니는 것도 아니니 ㅠㅠㅠ

이거슨. ㅋㅋㅋㅋ
제3의고향. 연천!! 에서의 고기파티…!!!!!
고기에 진심인 형님쉐프님의 역작 ㅋㅋㅋ
이건 진짜 먹을 때마다 맛있다 ㅠㅠㅋㅋㅋ 크….
올리브오일에 소금치고 후추 겁나쳐서 ㅋㅋㅋㅋ
몇시간 재운뒤에~ 기름에 바로 티겨준다 ㅋㅋ
아 정말 ㅋㅋㅋ 이거슨 혁명이다.
집에서도 몇번 해먹었는데.
진짜 이거슨 혁명이다.
후추는 예술이다. 후추는 혀크명이다….. ㅠㅠㅠ
담 캠핑에 또 해묵어야징~~
내 그리들에 해묵어야지~~~
시즈닝은 덤!!!! 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