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0년 크리스마스 이브”입니다!!!

때마침 우리 따님의 팬이신, 회사 후배의 어머님께서 애기들 먹이라고 케익쿠폰을 보내주셔서 냅다 투썸에 다녀왔습니다.

원래 투썸 케익 매니아인지라.... ㅎㅎㅎㅎ
저기에 초코!!!!.... 크...... 👍🏻👍🏻🤪🤪 (초코는 사랑입니다....)

아들도 초코케익이라면 달려드는.... ㅋㅋㅋㅋ
제가 알기론 크리스마스 한정판 케익 입니다.
(막상 다른건 다 똑같은 것 같애요. 일반 투썸 초코 케익이랑.. ㅋㅋㅋㅋㅋㅋ 기분 내기용 같습니다..)

겉표지도 예쁘게 생겼고 안에 열면 또 예쁘게 만들었더라구요. 단상자 값좀 나갈듯 보입니다. ㅎㅎ


아 그리고, 케익은 2단 짜리도 있었어요~~


winter fantasy~~~ 라는 토퍼로 장식이 되어 있습니다.
딸기의 숫자도 무시무시 합니다.
딸기는 진짜 달았습니다 ㅠㅠ 으어 ㅠㅠ
따님한테 다 뺏겨서 한개 맛만 봤어요 ㅋㅋㅋ
딸기 맛납니다 ㅋㅋㅋ 정말로 ㅋㅋㅋㅋ
(거창딸기인가...?? 아는 음식 블로거 동생의 아버님이 하는 딸기농장의 지명... ㅋㅋㅋㅋ)



순식간에 2/3을 해치우고... 끝났는데요. ㅎㅎ
저녁 뒤 디저트였어서.... ㅎㅎ
역시나 후회 없는 투썸케익입니다!!

선물할 케익을 찾고 계신다면 지금부터 내일까지~
선물 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ㅎㅎ

메리크리스마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