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박스용 종이로 된 의자를 득템한지.. 몇일만에... 
아이들과 같이(??) 만들어 봤습니다. 

일단 박스 재질은 매우 튼튼합니다. 20kg이 넘는 아들이 올라가도 크게 문제가 없을 정도입니다. 
재질은 AB골로 되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가장 강도가 좋은 골재질이라고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화장품 수출용 박스로들 많이 사용하는데 뭐.. 물론 골의 세부 스펙에 따라 조금씩 다를 수도 있습니다. 
어헣허허허ㅓㅓㅓ헣허허허... 결론은 뭐 케바케다!!!! 라는거죠~~~ 

뒷면은 사진과 같습니다. 간단하게 조립 설명서가 나와있습니다. 
막상 만들려고 보니... 어??? 너무 쉬운데... 하고 생각을 했지요. 

 

박스를 열면 4~5장 정도의 판에 칼이 잘 박혀서 깨끗하게 선이 가있는 종이조각들을 볼 수 있습니다. 
아빠들이 만들기 좋아하면 설명서도 없으 그냥 대충 뚝딱뚝딱 만드실듯.... 

 

만드는 과정은... 정말 너무 쉬웠습니다. 
그냥 맞춰서 끼우면 되는... 5분??? 걸린 것 같습니다. 
가능하시다면 아이들보고 끼우게 해주세요~ ㅋㅋ 

 

완성 사진입니다. 
다른것보다 아들이 앉았는데 안부서지긴 하는데 엉덩이가 아프다네요. ㅋㅋㅋㅋ 
딸은 잘 앉아있긴 합니다만....
음.... 그냥 크리스마스때 있으면 장식용으로 썼으면 하는 생각이 드네요... 루돌프로... 
그래도 퀄은 나름 괜찮습니다. 

단점이라 함은....

사진처럼.. 자잘한 작은 종이 조각들이랑 찌끄러기들이 좀 나옵니다. 
청소기로 밀면 금방 빨리긴 하는데 너무 넓게 퍼지지 않게 주의하시는게 깔끔하신 분들께는 좋겠네요. ㅎㅎ

장식을 몇주 해놓다가 종이박스로 분리수거 될 운명이긴 하지만.. ㅎㅎ 
아이들과 잠시 시간 보내고 노는 의자로 쓰기는 괜찮을 듯 합니다. 

그럼 늦었지만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