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워치를 사고.. 그냥 일반 충전을 하다가.. 
거치대를 사고 싶단 생각에 문뜩 들어서.. 
이것저것 알아보았습니다. 

이미 넘쳐나는 충전기와 젠더들.... (GaN 65W 멀티포트 충전기 - 뷰씨 :: 잡동사니 매니아의 잡동사니 (tistory.com)

 

GaN 65W 멀티포트 충전기 - 뷰씨

애플의 환경정책을 시작으로 충전기를 노나주지 않고 있습니다. 여태 폰 등 구입시 받는 충전기로... 집에 노는 충전기는 쌓여만가고...... 잘한 일인 것 같지만, 결국 충전기는 필요하긴 합니다!!

sosocamper.tistory.com

멀티포트 충전기도 두개나 있고... ㄷㄷ;;; 
그래서 3 in 1 충전기 등을 봤는데 에어팟에 케이스를 씌우고 쓰다보니 무선충전도 안되는 상황인지라.. ㅋㅋ 
쏘~쿨하게 단독으로 구매를 해봤습니다.
사실 전에 인스타 보다가 한번 참은 친구인데...
다시 뜨길래 그냥 암생각 없이지른.... 우리 모든 검색과 목소리들이... 컴퓨터에 노출되고 있습니다. 

낮말은 시리가 듣고 밤말은 빅스비가 듣는다. 새벽은 구글어시스턴... (고마해....ㅡㅡ;;)
아무튼 ㅋㅋㅋㅋ 우리가 은근 말하는게 다들려요. 
왜냐면 검색에 말만해도 뜨거든요.....  진짜.. 뭔가 있어...... 진짜야 이건!!!!! 내귀에 도청장치!!!! .... 

아무튼 ㅋㅋㅋ 레트로 갬성 정말 귀여워요. 가격도 좋고 추천드립니다. ㅎㅎ 보기 좋네요. 책상위에 하나 두니께.. 
만원의 행복.... 배송비 포함 12000원 넘는건 안비밀... ㅠㅠ 

------------------------------------------------------------------------------------------------------------
박스부터 정말 작고 귀엽고 아담 합니다. ㅋㅋ

제 시계는 워치 6 44m 이다보니.. 사이즈가 딱 안맞아요 ㅠㅠ... 충전빠가 다 안뵈.... ㅋㅋ 
뭐 그래도 사용하는데 무리는 없습니다. 눈높이에 맞춰서 책상에 올려두든가 하면 될 것 같아요!! ㅎㅎ 

 

맥이 생각나서 ㅋㅋㅋ (사실.. 나... 맥 써본적 없잖아...)
그냥 귀여워서 좋아요 ㅋㅋㅋㅋ 

맥은 갬성이라지만... 개인적은 생각으로는 맥은 갬성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3년이 지나도 버벅대고 느려짐이 덜한 최적의 OS로 쓰는겁니다!!! (상대적으로 살짝 느려지긴해요... ㅋㅋㅋ)
맥 갬성으로 쓰는게 아니옵니다!!!!!!!!!!! 

그럼 불금 보내세요~ㅎㅎㅎ 

내일은 몬헌 리뷰를... ㅎㅎ 오늘 가서 바로 집어온!!!! ㅋㅋㅋ
스틸북까지!!!(사기당했다.... 한우리에서 사면 공짜로 준다는데.. 난 6800원 주고 샀다.... 하... 호구... 호갱... 하.. 짜증..)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