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언제 샀는지 기억도 안나는... G304!!!  ㅋㅋㅋ 
사진 파일 날짜를 보아하니 4월이네요. ㅎㅎㅎ 
4월 전에 산 것 같은데... 파일 옮기면서 날짜가 늘은건가?? (아무튼.... 안중요..)

기존에 G104를 사용하다가 손목이 아파서 3M의 VM300을 샀었지요. 
그 친구는 회사에다가 던져두고 집에서는 아무래도 게임을 많이 하다보니.. 버티컬이 불편함이 있었습니다~ 

그래서 새로 들이기로 한,,, 저렴하고 나름 성능이 나쁘지 않을 것 같은 이친구를 구매했습니다. 
몇달 써보니 깔끔합니다. ㅋㅋㅋ 다만, 휠 위에 DPI 설정 버튼이 간간히 눌려서 불편할 때가 있습니다. 
약간... 뒤나 옆에나... 어디 다른 곳에 보내도 나쁘지 않을 것 같은데 DPI 버튼입니다. 
휠 앞쪽은 어떨지.. 하고 한번 생각해 봤습니다.
확실히... 획기적이고 혁신적인 아이디어 라고 생각합니다!! (응~~ 아니야~~~)

* 결론은 
장점 : 무선이라 매우 편함
        DPI 등 세부 셋팅이 가능해서 좋음
        게임에 무리가 전혀 없음(롤 골드-플레 사이 / 응~ 인증 안할거야~~ 골드 1티어 이상은 맞아~~북미섭부터했어)
단점 : 리시버의 젠더를 사용해도 되고 안해도 되지만.. 왠지 있어서 쓰긴함.. (선이 매우 김, 장점이자 단점 느낌??) 
         블루투스 모델이 아님 (알고 샀지만...ㅋㅋ, 어차피 남는 usb 포트!!! )
         G104로 한번 잘 못 옴(아래 사진 참조, 이건 사장님 실수지만 암생각없이 뜯을 뻔 햇음....ㅡㅡ;;; 독박쓸뻔....)

------------------------------------------------------------------- 사진!!! 

깔끔합니다. 사진과 같이 ㅋㅋ 

 

위 사진은 G102 모델이 왔던... 증거.. ㅋㅋㅋ 
단상자를 보는데 자꾸 저 선이 걸려 마음에... 102는 보이지도 않았다는..... ㅋㅋㅋ 
선 뭐지?? 하고 보다보니.. 102를 주문한게 아니고.......... ㅋㅋㅋㅋㅋ 

오랜 기다림 끝에... 304 도착!!!! 

막 뜯었죠 ... !! 역시나 쓸데없는 종이와 CD 낭비 ㅠㅠ 

구성은 위와 같이 깔끔합니다. 리시버/건전지/본체. 

생김새 1. 

생김새 2.  (왼쪽사진 뭔데 약간 메카닉 같고 이쁘지? ㅡㅡ;;;ㅋㅋㅋ 약간 건담 느낌?? ㄷㄷㄷ;;; 혹시... 변신!??!!?

바로 연결하고 셋팅하고 사용을 했습니다. 

2달 넘게 잘 사용하고 있는데 나쁘지 않습니다. 
게임감도도 나쁘지 않았구요~~~ 
가성비템 찾는 분이시라면 한번 접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네요. 
추천...!! ㅋㅋㅋㅋㅋ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