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작성하는 후기 블로그네요... 
이놈에 게으름... ㅠㅠ ㅋㅋㅋ 

여름도 다가오고 곧 놀러갈 일도 생기고 해서 아이스박스를 계속 고민하던 중에
코스트코도 갈일이 생겨서 겸사겸사 보러 갔습니다. 
인터넷도 가격이 크게 다르지 않은 것 같습니다. 지금 코스트코에서 25L인가는 세일하더라구요. (8천원 정도!!!)
하지만... 
그거에 만족할 수 없는 나는... 서서 10분을 고민하다가, 아들한테 멋진거 골라봐!?!?? 하고..
명분을 얻고나서는 세일도 안하는 약 5만원.. 49,900원이엇나?? 48,900원이었나?? 하는 친구를 골랐습니다!!
25,000원 돈에 25L 박스형을 살 수도 있었지만 왠지 카트도 껴있고 탈착, 접기 가능한 이친구가 좋아보였습니다.

뭐... 언젠 필요해서 샀나요. 사고 싶어 샀지 ㅋㅋㅋㅋㅋㅋ 카트는 덤!!!!! (단가에 다 포함인데...... 아오...)

---------------------------------------------- 제품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친동생같은 친한(??) 동생이 블로그는 음슴체라며.... 나이든 아재 티내냐는... ㅠㅠ
근데 막상 음슴체도 잘 안쓰는데... 쩝... 쨌든.. 살펴보는것으로...ㅋㅋㅋ

정면 사진 입니다. 앞에 2개 구멍은 아시다시피 컵 홀더 입니다. (분리해서 본체만 찍은 사진입니다)
실제 카트에 부착되어 있는 사진입니다. 탈부착이 가능한게 장점이기도 합니다. ㅎㅎ 무겁게 들필요 없는!! 뒷면에 버클이 2개로 고정하게 됩니다.
카트는 따로 사용이 가능하고 46kg 정도 옮기는게 가능합니다. 저같은 경우는 유용하게 쓸것 같습니다. ㅎㅎ 4단 변신!!!......;;;;; 
상판에는 이지 어세스라고 해서, 안에 내용물을 바로 꺼낼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이거 진짜 좋은 듯 합니다!! (아직 안써봤지만 알 수 있는...!!)
이.. 끈은 왜 있는지 모르겠습니다... 빠른 패스. 
어깨끈 메봤는데 정말 튼튼하고 어깨에 착 감깁니다. ㅋㅋㅋ 그리고 좌우 손잡이 끈도 매우 튼튼하게 되어 있습니다. 
뒷면 버클 또한 튼튼하게 생겼습니다. 왼쪽에 파란끈은 병따개!!! 쎈쓰!!! (오른쪽 사진 참고)

 

내부 사진입니다. 생각보다 두툼하고 잘 마감되어 있고, 앞주머니도 공간이 꽤나 큽니다. 개인적으로 좋더라구요 ㅎㅎ
또 하나 장점은 뭐 향균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미생물의 번식은 막아주는 것 같습니다. 케케한 냄새 같은거나 안에 내용물이 오염될 가능성이 적어진다는게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도 조심은 해야겟죠?? ㅋㅋ (전공이 미생물인데... 이런 시험은 해본적이 없어서 ㅡㅡ;;; )
디테일들입니다. 지퍼 손잡이도 그렇고 위에서 말씀드렸듯이 앞주머니 2개다 공간이 괜찮더라구요. 
얼마나 들어가는지 좀 직접 보여드리기 위해 우유를 넣어봤습니다. 생각보다 많이 남아서 저도 넣고 당황을 했습니다..... 저정도면.. 대박....!!! 

스펙을 보면 3일동안 얼음을 보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보통 2박 3일 어디를 나갈 경우에도 넉넉하게 쓸 수 있지 않을까 생각도 듭니다.
얼음의 양이라던가 온도의 변수가 있을 수 있지만, 용량도 엄청 크고 만족합니다!!!! 
그리고 안쓸때는 카트랑 분리해서 카트만 쓰고, 필요할 경우에는 차 뒷자석에 분리해서 아이스박스만 넣어주고!! 
다용도로 활용이 가능합니다. 애기들 데리고 다닐 때 뒷자석 컵홀더 기능도 어느정도는 가능할 것으로 보여서...
(물론 칸막이가 낮아서 불안은 합니다만.....ㄷㄷㄷ)
이지어세스로 애들이 뚜껑따고 그냥 편하게 꺼낼 수도 있고!! 굳이 운전하면서 안챙겨줘도 되고!!! ....(아닌가??;;)
아무튼 이런저런 장단점을 봤을 때, 장점이 단점을 커버할 만하여 집어왔습니다. 
실제 물량도 거의 다 빠져서 5개 정도밖에 안남았더라구요... (몇년전부터 팔았던걸까....? ㅠㅠ.... 뭘까...?? ㅠㅠ)

진짜 간만에 아이스박스를 구입해 본건데.. 나름 매우 만족입니다. ㅎㅎㅎ 
금요일에 애들 데리고 놀러 나갈 예정인데 음료수는 돌아오는 길에도 시원하게 마시게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향후 몇년의 휴가와 캠핑과 여행에서.... 잘 사용 할 수 있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잘~ 아껴써야지..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