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약.. 반년을 고민한 끝에... (사실 이번에 인센팁흐가 나와서....)
드디어 구매를 했습니다!!! 돌체도 있고, 일리도 있고 여러 브랜드가 있었지만... 
포털과 카페와 몇군데에서 후기를 검색하고 찾아보고 고민한 결과.... 네스프레소 시티즈 or 버츄오.... 
두개로 결론을 내리고!!! 작년 연말에 세일을 했었지만.... 참자참자.. 하다가 드디어!!!! 인센뽕을 받고!!! 

매트블랙 출시기념 할인을 뽷!!!! 결국..... 화이트로!!!!! 
(애들 있는 집은 매트블랙 위험하대요... 헣허ㅓㅓ... 사실 먼지 타는게 더 싫은... ㅠㅠ)

사실 전 평소 원두를 즐기지는 않습니다. ㅎㅎ  회사에는 바리스타분이 내려주시는 그냥 많은 커피를 마시고... 
집에서는 믹스를 즐기는 타입이고, 스벅에서는 돌체를 마시는 타입입니다. 
핸드드립은 친구네 커피숍 같은데 가야... 맛보고 싶은 원두 골라보는 정도 입니다. 

근데 버츄오 들이고 조금 신세계!! 맛있네!! 대박!!! 이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생각보다 진짜 괜찮더라구요. ㅎㅎ 캡슐별로 원두 향도 꽤나 다르고, 아아 마실때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 
원두를 그자리에서 2,3종을 놓고 먹으면 진짜 맛이 원두마다 완전 다르다는걸 느껴보신 분이 계실 겁니다. 
그런 재미와 맛을 아시는 분이나 알고 싶으신 분이라면 적극 추천 드립니다... 커피숍 아아랑 틀려요.. ㅋㅋㅋ
그리고 크레마랑 같이 먹으면 첨에 크레마가 입에 들어올 때...오...느낌이...오..달라...오.....(기분탓은 아닐거야...)
물론 카페에서 핸드드립으로 먹는거랑도 약간 다르긴 합니다... ㅎㅎ 그런게 비싼 이유가 있지요...;;;
그래도 충분히 추천할만 합니다!! 

자 그럼 구성을 한번 살펴 볼까요잉~~~

1. 네스프레소 버츄오플러스 구성 (박스 겁나 큽니다 ㅋㅋㅋ 묵직해요~~, 캡슐 12개 (맛뵈기)) 
2. 버츄오 디스커버리 셀렉션 100 할인 쿠폰
    (3만원 할인쿠폰 나옵니다. 8만원 상당을 5만원에.... 근데 배송비 6만원 이상이라.. 하나 더 사야하는건 함정.......
    네스프레소 애들 겁나 똑똑합니다....작전인 듯....)
3. 신규 고객 이벤트_ 셀렉션 구매시 퓨어 락 디스펜서 증정!!! 

커피 맛은... 기초지식이 풍부하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처럼 그냥 맛은 구분해도 별로 아는게 없을 때엔 셀렉션을 구매하거나 안내서 등을 찾아보면 많은 설명이 있습니다. 
그냥 상식으로 알아둔다 생각하시고 보시면 좋은 것 같습니다. 새로운 커피 지식도 알게되고 ㅎㅎㅎ 
저는 정독을.... ㅋㅋ 보다보니 잼나드라구요. ㅋㅋㅋ 

쨋든!! 이렇게 3가지로 봐볼게요~~~

---------------------------------------------------------------
1. 버츄오 본체 박스 구성

박스를 개봉하면, 일반 가전 제품과 비슷합니다.. 네.. 뭐 다른걸 기대하시는건 아니지만... ㅋㅋ 기분은 좋다는... ㅋㅋ
그리고 품질 보증서 설명서 등....이 들어있고, 캡슐에 대한 설명서가 있습니다. 그리고 캡슐 수거용 파우치가 있습니다. 
이걸 보내고, 다시 재활용 팩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탄소 감축을 하는 기업인지라 더 맘에 듭니다. 무조건 해야합니다!! 
요새 [2050 거주불능지구]라는 책을 읽고 있는데..... 울 애들이 커있을 시대에는 세상이 어떨지 끔찍합니다.... 
저도 환경에 있어서는 비관론자인지라... 참 슬프네요 ㅠㅠ 회사에서도 텀블러 쓰는 1인인데... 다들 일회용 쓰는...휴ㅠㅠ

처음에 세척을 진행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왠지 찝찝한 그른거 있죠?? 전 3번 했습니다. ㅎㅎ 
열심히 물 퍼다 나른..... ㅎㅎ 

그리고 박스 안에 동봉되어 있는 12개 캡슐입니다. 
용량별로 있어서 마셔볼 수 있습니다. 오자마자 40ml 알티시오 에스프레소를 넣고 내렸습니다. ㅎㅎ 
아아로 먼저 마셔봤는데 연하니 좋고 괜찮더라구요. ㅎㅎ 
갠적으로 아아로 마시기에는 80ml 더블에스프레소가 좋더라구요. ㅎㅎ 입에 촥촥 감기는... 크... 

2. 버츄오 디스커버리 셀렉션 100 입니다. 
  6만원 무배....로 인해 한줄을 더 사서 ㅋㅋㅋㅋ 100개 이상이 생겼습니다.. (언제 다먹냐잉....ㄷㄷㄷ;;; 엄청많아요 진짜..)

 

한 박스에 이렇게 3개가 이쁘게 담겨져 옵니다.  
지오니오를 한개 구매했습니다. 많이들 사서 드신다는... 종류로다가... ㅋㅋㅋ 

박스가 생각보다 큽니다. 캡슐 사시면 어디다 보관 하실지 봐두시기를 추천해요 ㅋㅋㅋ 쌓아둬야 합니다. ㅋㅋ 
마음이 따뜻해지는 순간...................... ㅎㅎㅎㅎ 

포장공간이 많이 남습니다. ;;; 담에는 두세개씩 시켜야 할판이네요 ㅠㅠ 

3. 퓨어락디스펜서!! 어벤져스 블랙펜서 아님!!! ㅋㅋㅋㅋ (....이정도면 맞을라고 작정한거지....)

슬리브를 제거하고 상짝을 뙇!!! 열면.... 조롷게 있고, 하단에는 받침이 있씁니다. 받침위에 볼을 올려 놓음 됩니다. 

퓨어락이란거 보니..뭔가 받침이 락처럼 묵직한데.. 요걸 말하는 것 같습니다. 무거워요 ㅎㅎㅎ 
사실 우드 받침을 사고 싶은데 품질이라는... ㅠㅠ 
텀블러 높은거는 노즐 입구보다 높아서 버츄오 본체 밑에 약.. 7~10cml 정도의 받침이 필요합니다~ 
스벅 텀블러 높은 애들은 사이즈가 안되더라구요 ㅠㅠ 
저는 비싼 벽돌(장당 몇천원짜리.. 벽돌집 지을때 쓰는 이쁜거긴 한데.. 먼지 많이 탄...ㅋㅋㅋ) 두장을 받침으로 놨어요~

마지막은 내린 커피 입니다. 편의점에서 얼음 600원 주고 사다가 내리고 있습니다. 
겨울지내느라 얼음이 없는... ㅠㅠ 얼음 얼리기 해보신 분은 아시는.. 그 귀찮음의 끝....
진짜 판 3개로 돌려도 여름엔 막써버리니... ㅋㅋㅋㅋㅋ 
다음달에 얼음정수기 구매 예정입니다... 아오.... ㅋㅋㅋㅋㅋㅋㅋ 

아무튼 크레마가 보이시나요??? 80ml 짜리 더블에스프레소를 큰 컵에 내려서 많이 없어 보이는데요. 
실제로 따뜻하게 내리면 양이 많을 것 같습니다. 으흐..... 

사놓고 저는 많이 못 마시는데, 아내님이 열심히 마시고 있는 중입니다. ㅋㅋㅋ 
커피 맛이 생각보다 훨씬 좋아서 매우 만족 별 5.5개 주고 싶은 심정이네요. ㅋㅋㅋ
(맛에 대해서는 크게 기대하지 않은건 안비밀.....)
그래도 진짜 만족합니다. ㅎㅎㅎ  여러모로... 대만족!!!! 

---------------------------------------------------------------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은~~ 


아래 내용 참고해보시고, 4/30일 이내에 구매해보시기를 추천 드립니다!!! 
네스프레소에서도 버츄오를 엄청 밀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캡슐의 소비가 매출과 직결되니... 
전용 캡슐을 쓰고 더 기술이 좋은 버츄오를 내세우는게 당연해 보이긴 합니다. ㅎㅎ 
참고로 에어로치노도 할인하는데.. 딱히 라떼를 즐겨 마시지 않기 때문에 전 추가구매를 안했습니다. 
색상은... 개취이므로 패스!! ㅋㅋ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라 추가점수!! 뽷!!!! ㅎㅎㅎ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 
그럼 공기가 좋지만 비와서 못나가는 아쉬운 주말... 집에서 즐겁게 보내시길!! ㅠㅠ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