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올여름 다들 코로나로 고민이시겠지만,, 무엇보다 ㅠㅠ 
지금 휴가가 제일 고민이실 것 같습니다. 
저희집도 마찬가지로.... 휴가를 포기하고 사람없는 곳으로나 적은 곳으로... 그나마 접촉을 피해보자는 의미에서~
휴가를 캠핑으로 가려고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실.. 용품들은 그 전부타 사서 모으고 있었다능.....ㅋㅋㅋ) 

그 중에 아이스박스는 필수로 가져가야하니... 얼마전에 코스트코에서 산 차량 내부용 아이스 박스 말고... 
하나가 더 있으면 좋겠다 싶어가지고.... (돈지랄도 참... 지랄이다...라는...ㅋ.ㅋㅋㅋㅋㅋ)

이것저것 찾아보던 중에 때마침 기회가 좋게 구입하게 된!!(돈 많이 안들이고 샀다는 이야기지요~~)
차가 준중형인데.. 이게 다 들어갈란가 모르것네요 ㅠㅠ.... 크흙... ㅠㅠ
피서가는데 애들 집에 놓고 아이스박스만 싣고 떠나게 생김....ㅋㅋㅋㅋ ㅠㅠ 

투박하니 튼튼하니 견고하니 멋스럽고 있어보이고... 뭐 다 좋아요 ㅋㅋㅋㅋ
아이스박스라 사진 위주로 올려보겠습니다~~ 

 

택배박스부터 매우 큽니다. ㅋㅋ 

 

박스를 열면 아래 사진과 같이 떡하니 들어있지요~ 
파손 방지 때문에 스티로폼이 같이 들어있습니다. 

꺼내놓고 사진찍으려니 요놈이 먼저 올라가네요~~ ㅡㅡ;;; ㅋㅋㅋ 
아직 캐리어도 안샀는데, 여기 넣어서 캠핑데려 갈까...;; ㅋㅋㅋㅋ;;; 

전면 모습은 아래와 같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색상이 참~ 맘에 듭니다. 

보편적인 아이스박스보다는 문 여는 것도 퀄이 있어보이게 만들기는 했습니다~ 왠지 뿌듯.....;;; ㅋㅋㅋ 
일반 그냥 개폐형 보다는 꽉 잠궈줄 수 있어서, 보냉에 효과가 좋을 것 같습니다. 
이런 디테일은 좋네요 ㅎㅎ 

뒷몉의 경첩도 뭔가 있어보이게 튼튼하게 잘 만들어져 있습니다. 사놓고 뿌듯하게 만드네요... 자꾸... ㅋㅋㅋ 

다음은 옆면 손잡이 입니다~ 손잡이 커버도 되어 있어서 무겁게 들어도 아프거나 하는 부담은 줄 것 같습니다. 
(박스 자체가 겁나게 무거운 건... 안비밀.... ㄷㄷ;;;;)

박스 내부는 물이 쉽게 빠지게 할 수 있는 홈과 홀이 있습니다. 
그리고 뭐 주의 사항이 살짝 적혀 있습니다. 확 열어 제끼지 말라고 하네요;;;;; 음.... 가능성이 있긴하지... ㄷㄷ;;;
조심해야겠네요 ㅋㅋㅋ 집에 쪼꼬미 테러범들이 2명이나 있어서 ... ㄷㄷ... 

 

아직 사용은 못 해봤지만, 사이즈며 견고함이며.... 만족스럽습니다. ㅋㅋㅋ
코스트코꺼도 있긴 하지만 그거는 차안에서 휴대용으로~ 
얘는 트렁크에 넣고 안열고서는 오래 보관해야 할 물건들 위주로 사용하려고 합니다. ㅎㅎ
빨리 써보고 싶은데 아직 써볼정도로 멀리 가지 않았습니다. ㅠㅠ 
언젠가는 갈 수 있겠지요~~  ㅎㅎ 


정부가 2주 연장 발표하고, 회사도 2주 연장이고...
다들 휴가도 눈치보고 조심히 다녀와야 할 것 같습니다. 
주변에는 저처럼 포기하신 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ㅠㅠ 
다들 모쪼록 건강 조심하시길!!!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