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캠핑용품 몰아사기.... ㄷㄷㄷ;;;; 
이것저것 계속해서 사모으고 있는 중인지라.... 
이번엔 캠핑 릴선!!! 전기를 땡길 수 있는 캠핑장에서만 쓰겠지만.... 
파워스테이션도 사고 싶은.. ㅠㅠ... 내년쯤 살 수 있으려나... ㅠㅠ 
전기차를 사면 파워스테이션으로 같이 쓸 수 있는데.. 전기차를 구매하고 싶다고 하면.. 
아내한테 아마 많이 맞을 것 같네요 ㅎㅎㅎㅎ 어헣ㅎ허허ㅓㅓ허헣..... 인생..................


일단. 사진을 보자면 아래와 같이 이쁘게 박스에 담겨 옵니다. ㅎㅎ 

전면에 그.. 돌리는 손잡이로 인해 박스가 터져 온건 안비밀.... ㅋㅋㅋ;;;;

박스 안에 쉬링크 필름같은에 이쁘게 감겨 있습니다. 뜯는재미!!! ㅋㅋ 

전면 사진 입니다. 콘센트 3개가 있고, 일부러 폰이나 랜턴 등 바로 충전 할 수 있게 usb 포트가 2개 있는 걸 구매 했습니다. 충전기가 있어서 그냥 4구짜리를 살까 하다가... 혹시 몰라 usb 있는 모델로 변경했습니다. ㅎㅎ


나쁘지 않는 선택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 
충전은 원없이 맘껏 꼽아서 할 수 있었네요. 주말에 처갓댁 캠핑 하면서 ㅋㅋㅋ 
스위치 2대에 폰 3개에 카메라에... 랜턴에.... ㄷㄷㄷ;;; ㅋㅋㅋ

플러그에 뽑기 쉽게 손잡이 있는게 개인적으로 맘에 들었습니다. 
저런 소소한 디테일 제 취향....!!! ㅋㅋㅋㅋㅋ 

사용하는걸.. 사진을 못 찍었네요 .... 
하...이런.... 담에 기회되면 꼭 찍어 올려보도록 해야겠네요 ㅋㅋ 
몇개를 충전하게 될런지... ㅎㅎㅎ 


그럼 이 더위에.. 코로나도 최악인데 ㅠㅠ 건강. 오늘도. 조심하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