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Gram을 구매 했습니다. 예약구매! 
15를 쓰고 있었지만 필요한 곳이 있어 삼성과 엘지로 고민하다가... 
결국 그램이 너무 잘 나왔기에.... 많이 고민하지 않고 예구를 진행했습니다. 

개봉기 및 15와 16의 비교는 다음 포스팅에.... 

사자마자 먼저 해야할!!! 사은품!! 신청 방법을 간단하게 포스팅 해보렵니다.. ㅎㅎ 
받은 후에 후기를 또 포스팅 할 예정입니답. 

간단하게 10단계(?? 정녕 간단한거냐? ㅡㅡ;;;;)로 캡쳐했습니다!! ㅎㅎㅎ 
한번 슥~~~ 보고 신청 진행하시길!!! 

** 준비물  :  구매영수증 또는 온라인 구매 영수증, 컴퓨터 박스나 컴퓨터에 모델명, SN(시리얼 넘버) 확인!!
(구매당시 영수증 꼭 챙겨 놓으라던 얘기를 해주셨는데 잘 챙겨놓길 잘했네요 ㅎㅎ) 

1. 네이버에 엘지전자 또는 그램 검샙 후 홈페이지 접속. 
   오른쪽 상단에 이벤트 탭 클릭!!

2. 중간 정도까지 바를 내리면 2021 NEW gram 예약판매 박스 클릭!

 

3. 이벤트 정보 입니다. 해당 페이지에 들어가서 볼 수 있는 내용이예요~~ 
   블라블라블라~~~~ 1주일 이내 받는거가 젤 중요!!! 로그인하고 컴터 박스나 컴터에 SN 을 기입해야 합니다. 

** 핵꿀 그램 BOX!!!  
   8개의 사은품을 주는데.... 엘지 톤프리랑, SSD 512G 업그레이드는 정말 혜자네요... 
   톤프리만해도 12만원이 넘고!! 하드는 가격이 많이 내려오긴 했지만 그래도 이득!!!! 
   (막상.. 있어도... 지금 쓰는 에어팟 쓸 1인.... ;;;)
   그냥 돈주고 살라믄 얼만디... 무료로 업글이라니... ㄷㄷㄷ;;;; 만족스럽네요 진짜 ㅠㅠ 

4. 사전예약 참여방법입니다. 이벤트 참여하기 탭을 누르면 됩니다!!! 

  누르신 후 신청하기 창에서 동의 3개 뽷!!! 
  제품등록을 순서에 맞게 해주시고, 영수증의 날짜와 컴퓨터 정보, 영수증이미지까지 첨부하면 됩니다. 
  필수 입력사항으로 꼭 입력하셔야 합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배송정보를 입력하면 끄읕. 

 

사은품은 1주일 이내로 도착한다고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언제 오나.. ㅠㅠ 1주일이 길 듯 합니다. 

아!! 그리고 한가지... SSD 업그레이드는 사은품을 받아서 LG A/S 센터에 방문해서 업그레이드 하셔야 합니다. 
조금 번거로움이 있어요 .. .ㅠㅠ 그냥 처음부터 해서 주면 얼마나 좋으려나... ㅠㅠ ... 
받아서 a/s 센터를 또 다녀와야겠네요.... ㅎㅎ 참고하세요!!~~ 

그럼. 오늘도 건강 조심하시길!!!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