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LG 그램 16 구매 후!!  사은품 신청!! 
사은품 수령까지!!! 완료 하였습니다. 

사은품에 대한 후기 냄겨봅니다!!~~ 

** 결론먼저!!! 
   대략 현물로만 가격을 따지자면. 대충 메긴 가격입니다. 참고만 해주세요.. 
  - 스벅 파우치 : 3~5만원선?? 이건 가격이 좀 애매하니 일반 파우치 가격정도로.... 
  - SSD 512gb : 브랜드 따라 다르지만 6~8만원선 잡아봅니다. 
  - 톤프리 : 해외빼고...12만원 정도로 잡아볼게요. 
  - K480 키보드 : 2만원선! 
  - 마우스 : 이건 빼겠습니다. 
  - 한컴 : 6만원선 
  - 나머지 : 패쓰!!! 

대략... 위에 6개만 해도 28~30만원 이상 잡히네요!!!!!
오!~~~~ 개이득! 돈 벌었다!!! (정신승리..정신승리...멘탈승리...)

---------------------------------------------------------------

그램 박스가 도착했습니다!! 택배가 오자마자 바로가서 겥겥!!!!! 
오랫동안 기다렸던 친구인터라.... ㅎㅎㅎ

일단, 그램박스의!!!!!  첫인상은.... 검정색이었다면 007 가방인줄 알았을 듯 합니다.. ㅎㅎ 
튼튼하게 투박하게 생겼습니다. 네. 안갖고 다닐겁니다. 약간.. 스벅 서머굳즈 같은... 뭔지 다 아시죠??? ㅎㅎ 
그런 느낌으로 집에 보관되어 있을 것 같습니다... 어허허ㅓㅓㅎ허허ㅓ... 어딘가 쓸곳을 찾아 쓸겁니다. 제 성격상 ㅋㅋㅋ
그래도 사진 보시면 지퍼 손잡이까지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개인적으로 가방자체는 맘에 드네요!! ~~ (네~ 근데 안들고다녀요~)

-----------------------------------------------------------------------------

자. 그럼 개봉해봅니다!!!! 

https://sosocamper.tistory.com/10   << 여기에 사은품 종류는 설명되어 있습니다!! 8쫑!!!!!

1. 바로 보이는 스타벅스 파우치 입니다!! 
   디테일하게 못 찍었지만 가방과 마찬가지로 디테일이 살아있습니다. 마감도 좋구요. 
   노트북 파우치로는 충분히 쓸만한것 같습니다. ㅎㅎㅎ 
   게다가 스벅 입장권은 이제 그램으로!!!!!!!!!!!!!!! 당당히!!!! ㅋㅋㅋㅋㅋㅋㅋ
   (허세 작열..... 사실 전.... 맥이 없어서 그런겁니다.....) 

그리고 반대편의 봉인라벨을 뜯고!!!  하얀 천을 걷어내면!!! 

 

짜란!!!!!!!!!!!!

크...............영롱합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신나. ㅋㅋㅋㅋㅋㅋㅋ 아 잼나 ㅋㅋㅋㅋㅋ 아 조아...ㅋㅋㅋ
하나씩 봐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2. SSD 쿠폰!!! 혜자로운 아이템!!! 
   그냥 달아주지.. ㅠㅠ A/S 센터를 또 가야하는 고생을 하게 만들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웃으며 가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엘지. 사랑해요 엘지. (밑에 저 부품 꼭 가져가세요!!! 꼭!!! 두번 세번 가져가세요!)

가실 때!!!! 요놈 꼭 가져가셔야 합니다!!! 

3. 오피스 밸류팩 입니다. 
   다른 것보다 한컴오피스 2020을 사용하실 분들에게는 최고죠. 
   나머지는 폰트와, 웹하드(클라우드), 포토샵 파일 편집 저장기능을 갖춘건데요. 
   개인적으로 공무원분들 한글쓰시는분들은 괜찮을 것 같습니다!! 저는 office 365씁니다. 한글은 화장품법 볼때만!!ㅋㅋ

4. LG 톤프리. 크...... 굳!!
   (너..에어팟은??.... 음.. 그거 써야지 난 아이폰이니깐.. 그럼그럼..)
   톤프리도 괜찮다고 들어봤는데... (물론 개인차 있지요) 
   사용할일이 없어서... 고민입니다. ㅋㅋㅋㅋ 어허... ;;; 

앞뒤로 그냥... 안파는거야!! 라고 제대로 적어놨습니다. ㅎㅎㅎㅎ 

5. 무선마우스
   네. 다음요.... 빠른 스킵. 그냥 무선 마우스 입니다. 소음은 적어요!!! 무소음입니다 ㅋㅋ
   커버가 윗 뚜껑을 전체를 열게 되어 있었습니다. 정말 당황했습니다... 
   머.. 머지?? 머...머리..머리를 열어야 리시버가 있고 건전지 교환이 가능한거야?? ㄷㄷㄷ;;;
   물론 사용하는데 지장은 없습니다. 초소형 리시버고.. 예민한 작업 아니시라면야 뭐... ㅎㅎ 

6. 무선키보드 K480!!! 기대하던 놈입니다!! 
   K380이 현존(??)하는 최고의 가성비 무선 키보드라고 하는데... 과연 480은 어떨지 궁금합니다. 
   1주일에 한번은 무조건 아이패드와 키보드를 쓰는 저로서는...(야 이것도 쓰던거는???;;;;;) 
   일단 얘를 한번 써봐야겠습니다!!!!!! 후기 올릴게요!!! 으허... 신남... ㅋㅋㅋ 

7. 소프트웨어 패키지 
   그 많던 애들중에 종이조각... 한장... 이 친구 입니다. 저는 딱히 괜찮아서.... 쓸일이 없어서;;; 넘겼습니다. 
   패쓰!!!!!! 게임 3개랑 뭔가 있었어요.... ㅎㅎ 

 

** 다 비웠습니다. 텅텅!!!   
   2번에 SSD 사은품을 보면.. 보면 쿠폰과 하드는 1개로 치지 않고 2개로 쳤어요.. 왜 두개야.. 하나지 저게!! ㅠㅠ 
   그래서 총 7개 입니다...... 다.. 당했다!!!!!! 하지만 혜자로우니 봐줍니다.  쿨하게.. 사랑해요 엘지.

 

이상 사은품 후기를 마쳐봅니다. 
개인적으로는 나쁘진 않다고 봅니다~ ㅎㅎ

맥은... ㅠㅠ... 다음 버전을 살까 심각히 고민중입니다... 
이번에 충전짹이 기존처럼 자석형이 아닌거로 알고 있는데.... 
다음에는 그게 들어간다고 합니다!!! 위험성이 적어지는거죠. 혹시나 선때문에 노트북이 파손될 수 있으니.. 
아니면 충전단자가 망가진다거나... 충분히 그럴 수 있습니다. 
혹시, 구매 예정이신 분들은 참고 하시길.... ㅎㅎㅎ 

근데.. 왜 magsafe를... 삼성이나 엘지는 안하지? 특허걸려있나?? ㅠㅠ;;;; 
좋은데 그거 진짜... ;; 

그럼 좋은밤 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