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앉아서 컴퓨터만 하는 시간이 긴... 업무 특성상... 
재택근무 전부터.. 아마 몇년 됐을 겁니다. ㅠㅠ 
견갑골과 척추 사이 근육이 엄청 아파요.. 잠을 못 잘정도로... ㅡ.,ㅡ;; 
헬스장을 가서 등운동을 해야는데 운동도 못하고ㅠㅠ 스트레칭 정도로 뻐기다가.. 
크게 고민안하던 모니터암을 스치듯 만나고... 

홀린듯.. 주문합니다... 그래 이거야!!! 모니터가 낮아서 목이 아파!!!!!.... 
초고속으로 후기를 뒤지고 빠른 의사결정을 했습니다. 

** 결론
  - 가격대비 왜케 무거워?? 퀄 장난 아닌데?? 
  - 와 튼튼한디?? .... 헐.. 무쇠야??  머리 맞음 죽것네??;;;; 
  - 시야가 올라간다... 목이 펴진드아ㅏㅏㅏㅏㅏ!!!!!!!!!!
    조금 덜아프다!! 기분탓인지는 몰라도... ㅋㅋㅋㅋㅋ 

여러분... 앞으로 모니어 받침대 사지 마세요. 
모니터 (거치대) 사세요.
진짜 발이 치료 됩니다!!!   (크.. 라임 죽이네... 근데.. 뭔소리야 저게...ㅠㅠ..... 죄.. 죄송합니다..)

-------------------------------------------------------------------------------
** 설치가 너무 간단해서 사진도 안찍었습니다... 
    혹시, 낮은 모니터로 목에 무리가 가시는 분!!!
    책상이 좁아서 모니터 받침대를 없애고 싶으시거나 또는 받침대 전체를 막 쓰는 공간으로 쓰고 싶으신 분!!!
    개강추!!! 개이득!!! ㅋㅋㅋㅋㅋ 

박스 모습입니다. 묵직해서 놀랐습니다. ㅎㅎ
뒷면입니다;;; 별건 없어요~ ㅎㅎ 

박스를 열면 사진과 같이 부품이 있고, 설명서가 영문/중문 버전이 있습니다. 
중국어는 진짜 모르니... 영문 버전으로 조립을 해줍니다.... 정말 쉬워요... 

부품도 간단간단합니다. 대충 조여주고 자리 잡아주고 하면 끝!!! 

제 책상엔 구멍이 있는 타입이 아니라.. 저렇게 조인트 거치대로 조립을 했습니다. 
책상 타입에 따라 조립방법이 다르니 참고하세요!!!! 

설치 사진입니다. 
모니터 높이 차이 보이시죠?? 더 올릴수 있었는데 일단은 저정도로 써보려고 맞췄습니다. 

그리고.. 설치하자마자.. 후회했습니다... 
옆에 모니터도 같이 살껄...껄....... 일부러 간보고 사려고 했는데.. 
그래서 바로 하나 더 샀습니다. 브라켓까지 추가로.. 저기는 거치할 나사구멍이 없는 모델인지라.. ㅎㅎ 

쓰기전에 몰랐는데 설치하고 나니깐 좋네요... ㅎㅎ 
추천 합니다!!! 목아프기 전에 쓰세요 ㅠㅠ 

건강이 제일 입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