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네요. 
게으름은 병인 것인데... ㅠㅠ 아이고야... 

와플메이커를 후기를 보고 고르다 고르다 구매 했습니다~~ (전 아니고 아내님께서...)
받고 반죽을 만들고 굽는 것은 저의 몫이니.... 어헣허허ㅓ헣허ㅓㅓ

---------------------------------------------
언제나 결론부터 정리하자면

1. 다른 와플기계 사용 경험 無.... 비교불가;;; ㅋㅋㅋㅋ 
2. 사용방법이 매우 간단해서 좋습니다. 그냥 코드 꼽고 녹색불 들오면 사용 쌉가능. 
3. 반죽/생지 사용해본 결과 둘다 잘 익습니다!! 전혀 문제가 없이 잘 됩니다. 
   예열 후 약 5분 정도면 딱딱하니 잘 익어요~(미니 생지 기준...)
4. 판이 3종류 있습니다. (꿀호떡 궈먹어도 되고, 피자호빵도 쌉가능!)
    피자호빵, 꿀호떡 진짜 맛있습니다. ㅋㅋㅋ 추천!!! ㅋㅋㅋ 

[당황한 점, 불편한점]
1. 처음 작동시켰는데... 탄내가 나면서 뒤에서 연기가.... 슈우욱~~~~ 
   기계 보드가 타는 줄 알고 개깜놀해서 a/s 맡기려 했지만...
   혹시나 하는 마음에 그냥 둬봤습니다..... 역시나.... 고장은 아니고 처음 써서 그런건지 뭔지... 
   잘 됩니다... 지금도 무리 없이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ㅡ.,ㅡ;;;; 분명 QC 검사하고 나왔을 건데... 
   좀 당황했습니다. ㅠㅠ
2. 사용 시 버터를 바르거나 생지에서 버터가 나옵니다. 
   세척솔은 필수 입니다. ㅎㅎ 따신물에 살살 녹여서........는 무슨...!!! 안녹아 ㅠㅠ.. 
   박박 잘 닦아서 쓰셔야 합니다. ㅎㅎ 그래도 애기들이 맛있게 먹으니.. 패스!! 

판 종류는 위 사진들과 일자로된 아래(장착된 플레이트)모양까지 3종이 있습니다. 

 

판 결합 후 사진과 분리해서 봤을 때 입니다. 
내부에 열선 코일이 있습니다..... 
한겨울 노가다 할때, 물 데피는 돼지꼬리 같은.. 재질의 가열봉(?)이 있네요. ㅎㅎㅎ 
아.... 노가다 참 추웠는데...엏ㅎ허허ㅓㅓㅎㅎ허ㅓㅓ.... 

 

마지막은 구워본 와플 사진입니다. 처음 한거라.. 익힘 정도가 좀.... 그러네요. ㅋㅋㅋㅋ
맛은 뭐 ㅋㅋㅋ그래도 괜찮습니다. 처음 만든 반죽 치고는. ㅋㅋㅋㅋ 
근데 이것도 해보고 생지도 사서 해봤는데... 
생지가 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ㅋㅋ ^^ 

저희 아내님처럼 잘 못 주문해서 미니 생지로 주문하는 일 없도록 주의하세요!!! 어헣허허ㅓㅓ허헣..... 
미니 생지 3개 구워야 손바닥(손가락제외) 사이즈 정도 나올까 말까... ㅡ.,ㅡ;;; ㅂㄷㅂㄷ.... 
열받지만... 제가 뭐 열받는다고 어찌할 수 있는 분은 아니니깐... 어헣ㅎ허허ㅓㅎ허ㅓ... 
알아서 잘 구워드려야지요.... 어헣ㅎ허허허ㅓㅓㅓㅎㅎ허ㅓ..... 인생..........................


그래도 애기들이 맛있다고 잘 먹어주니 좋습니다. ㅎㅎ 
메이플 시럽과 아이스크림 꿀조합이네요!!! ㅋㅋ 

그럼 간만에 포스팅을 여기까즤!!~~ 남은 화이트데이 즐겁게 보내시길... ㅎㅎ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