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드디어 올립니다. 12일에 받고 이제 올리는 게으름뱅이... ㅠㅠ 크흙... ㅠㅠ 
첫날 저보다 일찍 노원에가서 구매한 저의 친구의 협찬을 받아 ㅋㅋㅋ (사진까지!!!)
개봉기를 작성해봅니다. ㅋㅋㅋㅋ 

명절에.... 12일에 문을 연곳이 몇군데 없었지요?? ㅎㅎ 근데 줄서서 사고...
저도 우리동네 가게 가서 줄서서 3D/퓨리를 샀지요... 
그래도 ㅎㅎ 나름 재밌는 경험이었습니다.. 코로나 덕에 어디 가지도 몬하고 ㅠㅠ 크흙... ㅠㅠ 
여하튼...!!! 

박스부터 보자보자 하면...... ㅎㅎ 이쁩니다.... 크... 이뻐요.. 
약간의 아주 약간의 아쉬움이 남는 부분이 있지만 퀄이 괜찮습니다. 색도 기존 레드와 다릅니다.(하단 사진 비교)

레고 마리오와의 콜라보... ㅋㅋ
여읔시 센스가 있는 KSD!!(K가.. 맞겟지??;;;) 장업계의 샛별. 대한민국 원탑 과장 입니다. ㅋㅋㅋ

박스를 열어보겠습니다!! 
언제나 설레는 ... 그순간.... 크... 

통째로 레드라서 조금.. 아쉬움이 남는다고 말한.. 그 이유 입니다.
패널 테두리가 파란색이었으면 어떨까... 했습니다.. ㅠㅠ 그래도 뭐... 괜찮아요 ㅠㅠ 
일단 조이콘 조립!! (액정보호 필름이 동봉되어 있긴 한데... 하나 사야 하는 정도입니다. 괜찮은걸로 하나 주문하세요!!)

핫한 레드 입니다. 크... 강렬합니다.... 

조립하면 또... 그렇게 이쁠 수가 없습니다. ㅠㅠ 마리오 잡고 있는 느낌 날 듯 합니다... ㅋㅋㅋ ㅠㅠ 
아..... 진짜.... 잘 뽑네 이싸람들.... 하.... ㅠㅠ 

기존 네온과 비교한 사진입니다. 색을 보면 확연히 다른 레드인게 보이시지요?? 
비교샷이라 한번 올려 봤습니다. ㅎㅎ 

케이스 입니다. 사실... 스컬앤코를 쓰고 있어서 집에 있는 케이스도 놀고 있다는건 함정.... ㅠㅠ 
소장용.... 보관용.... 짐이 하나 늘어나는거죠? ㅋㅋㅋ


아.... 본체를 새걸로 사면.... 중고를 팔아야 하겠죠.. 
하지만 그전에... 제가 아내님의 손에 의해 다른 곳에 팔릴 수 있기 때문에.... 하... 
심히 고민을 하게 됩니다.... 제껀 배터리 개선형이라.... 

마리오 하우징이 나오면... 그땐 고민해봐야겠네요.
이미 동숲은 하우징이 나와서... 교체가 쌉가능합니다!!! 참고하시길... ㅎㅎ 

그럼 좋은 밤되세요!!! 

반응형

+ Recent posts